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사꿈 해몽, 까치꿈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34

    안녕하세요 소율당입니다.달에 접어든 것도 첫 주가 다가오는데 나쁘지 않기 때문에 무를 보면 조금 새싹이 피려고 하는 것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오랜만에 날씨가 따뜻해지고 새싹이 많이 피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


    >


    당 1은 이사의 꿈, 까치가 과인. 오는 꿈, 구더기 꿈의 해석에 관한 해석을 하고 보려고 합니다. 특히 구더기가 과민하게 찾아오는 꿈은 정이 스토리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무서운 악몽인데, 과연 꿈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


    1. 이사 쿰이사을 하는 꿈은 변화를 우이우이합니다.학교나직장,소가족등나쁘지않은이평소에살던곳들이달라지거나나쁘지않은변화가생길수있습니다.2. 낡은 집에 이사하는 꿈 이사 간곳이 길어지고 오래 된 집이었습니까?옛 애인을 다시 만날 수도 있어요.만약 미혼남녀가 이 꿈을 꿨다면, 나쁘지 않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3. 짐이 많은 금 놈과 많은 이삿짐을 옮긴 꿈을 꾸었어요?꿈에 그 짐이 많았던 만큼 좋은 징조야.나쁘지 않아의 1이 잘 풀리고 근심과 걱정이 그 분사가 된다는 뜻입니다.


    >


    하나 나쁘지는 않으니 무에 집을 짓는 까치의 꿈, 새롭고 사업이 나쁘지 않으니 일을 시작해서 잘 된다는 뜻일 것이다.하지만 이로 인해 바쁘면 나쁘지 않고 날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2. 어깨에 까치가 앉아 꿈을 생각지도 못한 승진이 나쁘지 않고 통과 등으로 어깨가 우슥이 할수록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 이프니다니다.최근면서 욕심을 침으로써 그대로 언제나 하던 대로 하세요!3. 지붕에서 까치가 울고 있는 쿰교은산 것이 아니며 기쁜 일이 일어날 조짐 이프니다니다.까치는 옛날부터 좋은 징조였기 때문에 돌아가는 사람이 찾아오거나 나쁘지 않아 아이가 돌아왔음을 알리는 의미입니다.


    >


    1. 구더기가 바글거려쿰사오프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되고 번창하고 집이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구더기가 많이 온 만큼 좋은 뜻이라고 생각하세요.2. 손에 구더기가 기어다니고 있다 쿰카료은 투자 내 일을 하고 있지 않아요?작은 투자금으로 시작한 1이 큰돈이 되어서 돌아 옮을 의미합니다.3.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그와잉루은 쿰지에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하고 있다 1에 충실하면 좋은 1에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우지의 꿈은 상상만 해도 싫은 꿈이지만, 실은 좋은 의미가 있지요. 까치몽도까지 그 자체가 좋은 상징이므로 꿈에 과인이 오면 거의 길몽이라고 보면 좋아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