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통, 두통,안면통증,고열증세 "축농증" ㅠㅠ & "사랑니" 발치 어우,,,그대무 아프네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54

    안녕하세요 블로거 존스입니다.


    잇트씨들 잘계시죠?? 웃음(뀨's)을 일주일 만에 포스팅하네요. 유상치료 하면서 집에만 있었더니 무기력하고 지구체에 또 다른 이상신호가 와서 한동안 하나님과의 소통이 늦었습니다. 쇼잇 형들이랑 커뮤니케이션하지않으면···자신에게는 블로그뿐이지만 소견은 매일 했습니다. "무기력함, 이겨내자!"내일부터 다시 시작하지않으면 할튼!! 지금까지 경험한적이 없는 치통, 두통이...부모 모르면 1주일 전의 신호가 와서 정말 말 아프면 가지 않으면 안 된다고 했는데 정말 아픈 일도 겹쳐서 오겠습니다. ( ́;ω;`)


    푸잇 언니들도 아프지 마세요.아프면 고생이다


    전날 밤 그뎀 아파서 한잠도 못 자고 하고 낮 9시 병원에 GO~!!!


    >


    치과에 가기 전 ​, 치통, 두통, 안면 통증, 고열 4개 증상의 원인&치료하 전에 가서 이비인후과 방문. 하하.. 원인은 코!비염증"축농증"이라고 하네요 ​ 최근 덱무 심해서 1단 약 먹고 지켜볼 수밖에 없는 구 아래 ​ 23년간 살아 보고 축농증은 조 썰매 타기 받고 있습니다 요즘가로 주로 했었는데 왜 갑자기 이런 시련이···​


    >


    4일 분을 받앗스프니당 ​ 4일 정도 먹어 보고, 상태가 호전하지 않는다고 키요시네요


    >


    또 하겠지.다른 치통, 두통의 원인! 사랑니 빼고 치과에 가서 GO~!!!ss 병원중에 제일 무서운 곳이 치본인데歯科치과 중학교때 계속 방문하네요 (김대홍치과뀨s 어릴적 치과병원입니다) 치과에 들어가기 전부터 잇몸, 잇몸, 잇몸입니다.훗, 소름 돋는 것을 내가 해야 하다니...


    전날, 치과 예약하고 갔는데 40분 대기 ㅠ( 바르게 하기를 바랐 눙뎅)얼마나 긴장되고 떨고 식은땀이 줄줄 ​ 긴장의 40분 대기하고 자리에 잤습니다(쿵하나한 방법이 없다 심리 가득,,,​ 부모 모르고 찾으면서 다른 치아도 검사하고 사랑니가 지금, 하나개 출신 눙뎅 아직 3개가 더 있나요 어린애야!! (순간) 아~ 멘붕괴 ᄒᄒ)


    자신 먼 3개가 아프면 치과 손. 볼일 ​ 현재 부모 모르페아프, 서해 마취 쓰윽~ 하겠습니다, 마취의 소견보다 덜 아프네요 다행이었다 만약 본격적으로 마취로 부모 모르를 2~3분도 안 되고 풀었습니다..잇몸 위에 본인이 와있고 빨리 본인이 오셨네요.잇몸안에 있다면..ᄏ


    >


    그래서 안 좋은 소식을 하나 들었어요. 사랑니 옆 치아 충치 진행 중! 서둘러서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고, 또 다음주에 충치치료하러 치과 또 갑니다.하하..​ 3월에는 화상에서 잠시 쉰 것 4월에는 축농증, 부모 모르고 충치로 또 휴식을 ㅠ(휴학 예정이 꼬일 수도 너무 꼬이고 말았다...)


    ★ 2개월간 어려운데 어디서 자신의 안전에 유의 하고 정신을 다잡기!자신의 건강을 더 소견하는 계기가 됐네요.화상치료도 꾸준히 받고 있어 언제 낳을지 모르지만 영상관리 철저! 축농증! 손발을 깨끗하게 (자는) 사랑니, 충치! 양치질 할께! 빨리 완결되어 멋있는뀨스로 돌아갑니다!! 블로그 잠시 쉬는게 아닙니다~ (매일 포스팅 올라갑니다~!! 아무튼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