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본인리치 NINA RICCI 하나7SS 프레젠테이션 @한스타일 청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9:18

    당신 자신 리치 NINA RICCI한 7SS프레젠테이션@한스타 하나 쵸은다소)


    안녕하세요, 노르살롱입니다.옛날 일 0일 한 스타일 청구 다음에서 열린 니나 리치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



    NINA RICCI한 7SS KEY-LOOK


    >


    >




    >


    이번 시즌부터 기ヨ 앙리가 니봉인 리치의 신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되었지만, 그 덕분에 기존의 니본인 리치와는 또 다른, 보다 생기가 더해진 컬렉션을 만본인 볼 수 있었습니다.


    >



    >


    스포티한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 광택이 도는 피륙의 화려함, 열대 지방의 이국적이고 세련된 컬러감 등보다 시티 라이프에 걸맞은 모습으로 변신한 니나 리치의 7ss컬렉션.


    >


    특히 이 의상의 경우 낙하산에 사용되는 소재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독특하죠?


    >


    런웨이 의상을 너희로 착용하고 등장한 모델들.또 옷은 입어봐야 알 것 같아요.전시했던 옷을 직접 입은 모습을 보니 상념이 바뀌어서 새로웠어요.여성의 몸에 딱 달라붙어 흐르는 듯한 유연한 라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고급 컬러와 소재의 조화가 두드러진 당신 자신 리치 첫 7ss시즌의 의상


    >


    >


    저는 특히 본인의 블라우스와 니트가 눈에 띄었습니다.더 기대해, 더 기대해, 더 좋고 심플한 슬랙스에 매치하면 정예하고 예쁜... "멋있다"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의상을 보고, 니 본인 리치가 이번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했고, - 생각했어요.카르벤을 부활시킨 인물이므로, 뭐가 달라도 다르겠지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


    이제 액세서리를 살펴볼까요?


    >


    >


    >


    >


    이지적인 모습의 커리어우먼이 머릿속에 딱 들어맞는 니본인리치의 슈즈와 백.뭔가 가방과 신발에서도 표정이 있었습니다.


    >


    천천히 프리젠테이션을 보면서 케이터링을 즐긴다:) 저는 왜 이런 행사장에 가면 케이터링부터 찾을까요?이야빠른마인드(부끄러워)


    >


    >


    한 켠에 늘어선 니자리치의 가방당신 자신 리치라고 하면 역시 가방이네요.하나하나 주의해서 볼께요:)


    >


    KUTIBAG 정교하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지는 쿠티백 이름은 본인의 나이지리아 가수 페락티에서 따왔다고 합니다.다양한 색상과 패턴, 소재로 출시된다고 한다.


    >


    LILY BAG 여성스러운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백 특히 저 파란색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감이라 눈에 확 띄었습니다.보자마자 달라고 소견했지만 예, 소견만...


    >


    IRRISOR BAG 플랫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 최초. 개인적으로는, 가방 거짓없이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단점을 들면, 짐이 많으면, 가방의 피가 미워진다는 것이다.저는 평소에 짐이 아주 많은 타입이에요.


    여성 다움에 스포티함이 참여하고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매력이 돋보였기 때문 아니며 리치 한 7SS아이 시스템들!어땠습니까?니 나쁘지 않은 아리치의 새로운 시즌 어린이 아이템을 직접 보세요:) 메르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