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오십견 증상 및 한방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23

    50대에 많이 발병한다고 해서 붙여진 오십견은 어깨 관절을 감싸고 있는 섬유의 주머니에 염증이 생기면서 유착되어 어깨 운동 범위가 제한되고 통증이 발생하는 어깨 질환을 내용합니다.


    >


    오십견은 대개 지나친 어깨의 사용에서 견관절 퇴행성으로 50대 이상에서 많이 본 버린 현대에는 과도한 노동, 운동, 만성 피로, 잘못된 생활 습관, 사건의 후유증으로 30대 젊은 연령층에서도 잘 걸리는 질환으로 진화했습니다.


    >


    오십견! 어떤 증상을 본인이 나타납니까?- 어깨에 통증이 생기고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진다.-팔을 들어올리고, 본인의 담으로 젖히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없다.웃옷을 입고 벗기가 힘들어.세수하기, 본인 머리카락 빗질하기 등이 힘들다.-밤에 통증이 심해져 잠을 못 잔다는 본인이라서 잠에서 깬다. 찬 곳에서 통증이 더 심해진다.어깨를 부딪치면 심한 통증이 온다.


    >


    오십견의 증상은 치료하지 않아도 되나~2년 이내에 자연 치유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그러나 치유될 때까지 통증이 심하고 생활의 불편이 크므로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고, 한쪽 어깨에 오십견이 발발하면 반대쪽에도 발발할 확률이 높으므로 적절한 치료와 예방이 중요하네요.


    >


    청주 두꺼비 의원에서는 오십견의 원인을 풍한습, 어혈 등으로 보고 이를 제거하여 어깨 내의 어혈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정상으로 돌려 염증을 제거하며 약해진 뼈와 근육의 인대를 강화하여 어깨의 기능을 정상 회복시켜 통증을 개선할 수 있도록 치료합니다.


    >


    >


    청주 두꺼비 의원은 타액, 부종 등의 침구치료 외에도 슬링추과인 치료, 한약, 약침 등을 통해 오십견의 원인이 되는 어혈, 파스, 열독 등을 체외로 배출시켜 어깨의 기능을 정상화하고 효과적으로 오십견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진료합니다.


    청주 오십견, 한방 치료는 개구리의 한의원은 청주시 소우오은크 산남동 기업 은행의 건물 1층에 위치한 슴니다.


    >


    청주 개구리의 한의원의 진료 때에-월 수 금:오전 9시~오후 9시(저녁 진료)-복수:오전 9시~오후 7시-흙/공휴 1:오전 9시~오후 4시-1도 1휴진


    **산남동 기업 은행의 건물 한층 위치**2~3층의 영토 전 영주 차장 보유**미리 예약하면 대기 때 때에 북로를 줄이고 진료 받을 수 있어요.


    개구리의 한의원 ☎ 043-292-337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