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8 하나화 줄거리 및 리뷰/세이렌의 등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10

    아, 아이증 뱀이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8이 드디어 시작된 긴 시즌의 마지막이네요. 몇 년 동안 함께 했는데, 지금 끝이라 아쉽지만.사실은 점차 절정에 가서 옹눙 말 괜찮은 길의 응원도 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시즌 리뷰 욜도욱하고 볼 라프니다!(다소 감소하고 하나 6회가 방송됩니다.내가 처음 본 미드라서 그런지 좀더 애정이 가는 뱀이다.엘레나 푸친(에레나 푸친) 하차하고 나쁘지 않았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들려서 나쁘지 않았겠지만 저는 더 열을 보았습니다. 웃으면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 8 1편 이야기와 리뷰>


    >


    지난 시즌 7최종회에서는 많은 하나가 있었지만 기억하는 것은 우리의 데이먼과 엔조가 실종된 킬러가 된 걸죠?정이 이야기 그렇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보면 구원받고 행복해질 줄 알았는데... 역시 뱀이다..


    >


    한 커플이 차를 타고 이동 중이었어요.그때 한 남자가 갑자기 등장해 차에 치이고 밖에서 본인이 와서 확인하는 커플.


    >


    차에 치인 사람은 엔조! 그리고 데이몬이 본인이 됩니다.자동차를 빌리려고 하면서 두 사람을 데리고 어디에 갑니다.


    >


    두 사람은 커플에 '누가 더 자신의 나쁜 짓을 했느냐'고 묻어 두고'어차피 둘 다 죽일 생각이지만, 더 자신의 나쁜 짓을 한 사람을 천천히 괴롭히고를 해'라고 하셨죠"여자는 빨리 엥조ー이 죽이고, 남자는 데몬이 처리하러 갑니다.


    >


    데이몬은 남자를 갈고리처럼 매달아 이상한 물 속에 던져 넣습니다.물에 빠진 남자는 우물쭈물 사라져... 갈고리가 다시 올라오자 남은 것은 사람 껍질뿐..왠지 사람이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


    마녀 봉봉보니는 연인 엔조와의 추억에 젖어 매일을 눈물로 지냅니다ᅲᅲ.. 개인적으로 엔조와 보니의 조합이 모두 괜찮아요.그래서 엔조가 보니 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


    캐롤라인과 스테판은 굉장히 핫한 관계가 되었네요.현재 이 친구는 데몬과 엔초의 흔적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아라릭은 그 엔초와 데이몬이 실종된 장소를 탐사하고 있습니다.조수들이 아주 대단한 것을 찾았다고 알라릭하게 이야기해요.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틈을 발견했습니다:-) 알라릭은 그곳을 방문합니다!


    >


    >


    엔조는 회색 50종의 그림자를 읽고 있는 데이먼에게..아무런 느낌이 남지 않았냐고 물어봅니다.데이몬은 스위치를 꺼버렸다는 잔인한 스위치가 꺼져 있다고 말하고 있다는 것은 엔조는 아직 스위치를 끄지 않았다는 것이군요.


    >


    그때 알라릭은 그 사이에 들어가 새로운 공간을 발견한다. 아주 멋진 보물들이 숨겨져 있었어요.


    >


    >


    보니와 스테판은 엔초와 데이몬의 흔적을 찾아다니고 있어요.그러면 왠지 여자가 자기 차에 잔인하게 묶여 있는 걸 보게 될 겁니다.철사라고 생각했던 목에 감은 실을 알고 보면 기타 줄을 보면 금방 알아차립니다.


    >


    그 때 아라릭의 딸들이 있는 집에 침입자가 들어와 아라릭과 캐롤라인 보모의 목을 잡아당겨 버립니다.두 딸을 찾아온 것입니다.(딸들이 쌍둥이 마녀!) )


    >


    이를 알게 된 캐롤라인은 재빨리 집에 도착해 딸들이 무사하다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보모를 구하고 침입자에게 왜 왔는지를 묻는 캐롤라인


    >


    >


    그때 도축장에서 스테판은 데이몬을 발견할 것이다. 하지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는 스테판에게 데이몬은 어떻게든 집으로 돌아가라고 지시할 것이다.인간성을 회복시킬 수는 있다지만 데이몬은 스스로를 여기서 구할 수 없다고 말할 것이다.하지만 오빠가 없어서 안간다는 스테판 ア 형제애 폭발


    >


    스테판은 형을 강제로라도 끌고 가서, 이미 다가와 다소의 거리에서 찌릅니다.하지만 그때 엔조가 등장해 일어난 데이몬은 보니를 인질로 잡습니다.


    >


    그 모습을 본 엔조가 스테판에게 비밀로 평범하게 가라고 입가에 이야기 해줍니다!! 엔초는 지금 어쩔 수 없이 이 잔인한 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엔조 너무 멋있어요. ᅲ


    >


    스테판씨는 형님과 만나서 이야기한 이천의 너, 가슴이 아프다고 이 이야기하네요. 이번은 특히 몸 상태가 나빠, 형이 낫는 것은 절대 허락하지 않는다고 한다.


    >


    >


    우리들의 봉봉보니(본보아니???)는 문득 저번에 엔조가 스토리해준 책 스토리 이 소견이 나쁘지 않다고.. 사실은 엔조가 보니와 친구에게 흔적을 남기고 있었어요. 그 책은 세이렌에 관한 스토리였어요.


    >


    보니는 전문가 아라릭에게 전화를 하는 사이렌은 정신조종을 해서 누군가를 조종해요.데이먼과 엔조는 요즘 그렇게 세이렌에게 조종당하고 있는 것 같아요.엔조는 자기들을 보면 친구들이 도와주길 바라죠?


    >


    >


    또, 한 사람을 죽인 데이몬과 엔초. 집에 가려고 하면, 드디어 그 물 속에서 누군가가 찾아옵니다.


    >


    >


    뮤직노이즈가 갑자기 들려서... 누군가가 등장하는데 '세이렌'이겠죠. 앞으로 세이렌 때문에 어떤 하나가 될지 궁금해요.


    뱀은 시즌 8 1회 검토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