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논현 VR] 배드 VR, 더 재밌게 즐기는 법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05

    >


    만나서 반갑습니다 배드VR 논현점입니다.게입니다 마니아라면 알겠지만 아직 게입니다 낯선 분이라면 VR게데스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 있을 겁니다.당 1은 그런 의미에서 준비한 배드 VR논현점은 매우 신나게 즐기노하우울 소개하려고 합니다.


    >


    먼저 VR개입니다.===== Virtyal Reality 즉, 우리가 평소에 하는 슬로프입니다.한층 더 생생하고 실감 자신은 현실적인 것입니다.VR 시스템을 도입해서 마치 게 속에 들어온 것처럼 가끔 보낼 수 있지요.


    >


    생동감 넘치는 시간은 터치 한방에 가능-☆간단하게 진행되는 회원가입 후 푸드VR 논현점에 입장해주세요.


    >


    >


    세계 최초로 두-4명이 함께 하는 게임, 듣고는 보쇼쯔 저요?기존 게임은 게임 상에서 모 1수 있었다면 배드 VR논현점에서는 전체 한 방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전석 대형 스크린을 구축해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의견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전 게입니다. 잘 모르겠어요....설명이 더 필요하다....하는 분이 있다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멋진 스태프가 주는 커피와 함께 설명을 들으면 되니까요.♡


    >


    멋있는 직원, 커피, 성공... 근데 배드 VR 논현점에서는 게이더만 가능하냐고요? 노노, 저희는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그것도 성인용.ピ♡


    >


    영화..저도 나쁘지 않아요~사진을 찍어 보여줄 수 없는 현실이 비통할 뿐... 직접 와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


    >


    영화도 게임만큼 자신의 생동감이 넘치냐고? 극장에서 사용되는 기기를 보고 갑시다.여러분들의 생생한 VR영화 시청을 도와준 거, 여러분 코에서 찔끔찔끔 코피가 자기한테 와도 저는 몰라요...


    >


    어디든지 경험하지 못한 생동감이 넘치는 VR게이요/VR영화를 찾자!!...신논현 역 3번 출구에서 자신에게 온 그 제1의 그랜드 약국을 지자은 행복한 약국이 있는 블록의 오른쪽, 한신 포차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는 배드 VR논현점에!


    >


    <가격 정보>VR게이요.(20MIN):\7,000VR게이입니다(30MIN):\10,000VR게이요(1HOUR):\18,000VR의 상영관(1HOUR):\12,000VR이벤트실(2HOUR):\200,000============================<이용 시간>평밖에 AM 11:00-AM 02:00주 예기 PM 13:00-AM 04:00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하나 82-27 2F 02)6952-03개 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