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까운 미래를 만과인다, 자율 주행 자동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57

    신와인은 체험으로 신기술을 즐깁니다!


    >


    >


    국립대구과학관에는 요즘 핫한 전시물이 자신있습니다. 예약도 안 되고, 별도 비용도 들지 않으며, 때때로 선착순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정작 매진이 되면 바로 매진입니다. 수용인원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금방 차 버리는 단연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즉석에서 자율주행차입니다. 과학관 밖에서 실제로 자동차를 타냐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럼 실내주행? 그러기엔 너무 많은 공간이 필요할 겁니다. 실제 자동차에 타도록 현실감 한 00%의 가상 현실을 이용한 자율 주행 자동차 체험이 있습니다. 이 체험은,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어, 순발력이 아니면 때때로 몇사람의 한정 인원수에 들어가는 것이 정말로 어렵습니다.


    >


    가끔늘줄이길게서있는데요.대부분의아이들로얼굴은기대감에차서신난표정이죠.


    >



    >


    체험은 확실하게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진동이 본인의 작은 충격이 있어서 아이들이 설령 깜짝 놀라 거인을 무서워 할 위험이 있거든요. 저도 오랜 기다림 끝에 겨우 타게 되었는데 정말 신고 끝에 타게 된 감정이 남달랐어요. 과학관 역사상 가장 오랜 시간 기다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타보니까 역시 '구구구' 하는 느낌이었어요.


    >


    자전거 운전석에는 발로 밟는 브레이크의 와인 가속 페달은 전혀 없습니다. 핸들만 하과의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고 핸들을 꼭 잡고 운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운전도 하지 않습니다. 차가 알아서 가니까 자율주행이라고 하지 않겠어요? 운전석에 앉으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뭔가 멘트가 날카롭고 과민하고 부드러운 진동과 함께 출발합니다. 운전 목적은 친구를 만과인하러 가는 길이라는 설명이 지나쳤어요. 그리고 차는 신과가 달려 갈림길에 이르자 스스로 방향을 찾아 열을 더 나아갑니다.


    >


    그러다가 갑자기 비포장 도로가 튀어나오지 않아요. 전부터 교통문재가 나쁘지 않아 길이 막혀 돌아왔는데 하필이면 그곳이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다. 그러면 운전기사에게 안내를 해줍니다. 요즘은 비포장 도로라서 운전자가 운전해야 해요. 그러면 운전자는 핸들을 잡고 길에서 친구가 나빠지지 않도록 핸들을 돌리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거의 아이들이라서 잘 안되지만, 도외의 친구들이 나쁘지 않고 진동과 경고 소음을 느끼는 것도 매우 즐겁다. 아이들이 제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자동차 운전 게임 같은 거예요. 길을 친구가 되면 친구가 될 정도로 재미있다는 거, 여러분도 아시죠?


    >


    그렇게 비포장 도로를 벗어나면 종업원이 도로를 11단계 뛰어 목적지의 약속 장소에 도착한다. 재미없는 축하와 다 같이 운전하는 게 나쁘지 않네요. 약 5분간의 짧은 체험이 마지막 나쁘지 않다고 조 썰매 타기 생각한 것이 '다시 한번 타보고 싶다'이다. 성인 기자도 그렇습니다만, 아이들은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렇게 긴 줄이 거의 매일 줄을 서 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


    운전석이나 각종 장치도 정이화 고퀄리티인데다 화면 구성, 스피커 사운드까지 정이화 실감이 나 흥미진진합니다. 과학관이 조금만 노력 칠로 2대나 갖고 오면"여기까지 고생 칠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데..." 있다고 불평할 정도다. 과학관의 모든 체험을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체험이다. 실제와 같은 진동, 운전 상념 모두 부족함이 없습니다.


    >


    조만간 자율주행자동차는 상용화될 겁니다. 아직 기술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안타까운 사건도 일어나고 의미대로 되지는 않지만 조만간 모든 문제는 과학의 힘으로 해결될 것이고, 이후 세대에게서는 운전이라는 것을 하지 않는 시대가 될지도 모릅니다. 완벽한 자율주행을 경험하는 미래 세대에게 자율주행 체험은 필수겠죠? 정(。)내용은 재미있어서 추천합니다.다만 항상 사람이 많아 기회를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구 시민이 몇백만 명인데 그 무과소평가하는 것 아닌가. 과학관이 특단의 대책을 강구할 것을 촉구합니다.


    >


    과학관은 자율주행차를 확충하라, 확충하라! <삭제 예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