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하려니 디즈니플러스가 보이네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19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언제든지런칭 #어지러운


    안녕하세요 탐구생활입니다.넷플릭스에 가입을 하면 1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집에 TV가 없는 저는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보고 본인 외에는 짧은 영상을 검색해보는 편이었지만 지난달 넷플릭스에 가입했습니다. 티비가 없어서 핸드폰으로 보느라 딱히 포스팅으로 자랑 안 해요.한달이 거의 끝나가 이제 해약하는 본인유료가입 표결을 해야할 시기. 한달간 정주한 드라마가 적지 않은 편이고 아직 볼거리가 많이 남은 상태인데..디즈니플러스가 본인이 온다고 하니 상념이 커집니다.물론 아직 국내 발매는 예기는 없고 미국에만 11월 121에 오픈을 하겠다고 합니다.


    >


    Netflix도 죄인 이름의 재미 있는 콘텐츠가 많이 있어 기쁘지만 디즈니 플러스가 기대되는 이유는 마블!마블 시리즈는 물론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의 채널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가 보유하고 있는 영화 500여편과 텔레비전 시리즈가 무려 7500여편다면...기대 못하네요.그래서 디즈니 플러스가 넷플릭스를 의식한 듯 요금제도 저렴하게 출시한다고 합니다.현재 발표되고 있는 이야기만으로 요금제를 비교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 지에우오루 6.99달러 ​ 넷플릭스 요금제 베이식 9,500원 기준 12,000원 프리미옴 14,500원 ​ ​ 물론, 넷플릭스의 스탠더드와 프리미엄의 경우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디즈니 플러스도 있슴니다.한번에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임. 요금제 자신의 다중 접속은 넷플릭스보다 디즈니 플러스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온 202나이까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땅에 확장할 것이라고 하는데 저는 좀 더 빨리 내년에는 디즈니 플러스를 맨 봉인 못 볼지 생각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