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발급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3:40

    업데이트된 BLS카드


    안녕하세요 Helen 성빈과 인리입니다미국 병원에 입사할 때 AHA(American Heart Association, 미국심장협회)가 발행하는 BLS와 ACLS 자격이 필요한 거 아시죠?2년마다 갱신을 해야 해서 나도 전에 BLS를 다시 훈련을 받아 왔습니다.이전에 ACLS를 갱신한 센터에서 잘 배운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같은 장소에 방문했습니다. 앞의 포스트(ACLS 갱신)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



    제가 봤을 때 얘기는 그대로인 것 같은데... 책이 바뀌었다며$40 주든 샀 슴니다. 아무래도 BLS수업은 ACLS에 비해서 이에키이 쉽고 훈련도 개인 심폐 훈련과 팀 훈련 2-3회씩 하고 끝났습니다. 나쁘지 않고 안에 테스트까지 다 보고 카드를 받으려는데 암컷 1로 보내어 준다고 하네요.아내 sound에 이해 못하고 자격증을 어떻게 암컷 1에서 받거나 하면 BLS카드가 E-card형식으로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2시각 여자 뒤 Heart.org(AHA협회 홈페이지)에서 아래 e-card를 받았습니다.


    >



    >


    개인적으로 저는 저번카드가 가지고다니기도 편하고 외모가 귀여워서 좋지만 위의 전자자격증으로 가지면 나쁘지 않게 되어도 다시 찾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 형식상으로 보여줄때 더 자격증처럼 보이네요. 비록 나쁘지 않고, 마음에 들까 봐... BLS, ACLS를 상기의 전자자격으로 받는 곳도 있고, 이전의 작은 카드로 받는 곳도 있을 것입니다.당연히 2번 모두 인정 받는 것입니다.업데이트된형식으로 위의 이카드가 새로 생겼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신다면 "공감"궁금한 것이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두 냥과 미 Nurse Practioner] Helen 케빈과 인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