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범한 대학생의 겨울방학 1 - 넷플릭스(Netflix) 추천 콘텐츠 2(비밀의 숲, 버드 박스, 청춘시대 1)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7:54

    갑자기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겨울에 밖에 나서려고 해도 다시 답보 상태가 된 요즈음!집에서 따뜻하다~한 전기 장판(난방)에 이불을 뒤집어쓰고 열의~한 코코아에 넷플릭스까지 붙이면 그건 이야기에서 진다면 낙원이 바로 집으로 하여...!그러니까 오항시의 포스팅은 돌아온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 2차!


    넷플릭스의 추천 컨텐츠를 아직 보지 않았다면, 클릭 ★ (넷플릭스 추천 컨텐츠를 말한다.


    첫째. 비밀의 숲


    >


    1편에 이어추천는 세번째 작품은 바로'비밀의 숲'이었다 ​ 1편만 소개 드린 두 작품 모드 외국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데힝 민국의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다.​ ​ 개인적으로 데힝 민국의 드라마 중에서 tvN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 이유는 장르에 관계 없이 영상미, 예기 구성, 연출 모드 만족한 작품이 많았기 때문이었다(신호, 귀신 응답하는 시리즈, 호텔 데 루루 쟈싱, 고무불유 등..)이 작품의 역시한 tvN작품인 데, 장르도 말 sound에 들어 평소 배우 조승우 씨의 연기를 믿어 본 분이라 생각을 안 하면서 시청한 작품이었다('신의 선물 141'너무 너무 재미 있게 봄)​ 이에키웅'느낌을 거의 못 느끼는 냉철한 주인공 검사가 한살의 현장을 발견하게 되고, 이 문재 후(후)에는 심한 도저히 나는 비리와 조직,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sound 모르는 것이 밝히고 자기 갈 내부 비밀 츄죠크국'이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비밀의 숲"은 필자의 가장애인생 드라마가 됐다.권력과 돈을 가진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악용하는지, 자신이 저지른 비리를 어떻게 숨기는지 상당히 구체적으로 묘사되는데, 이로 인해 주인공 검사와 경찰이 이를 어떻게 풀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지에 집중하게 됐다.역시 검사 역의 조승우씨의 연기력은 순간적으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고, 파트너 역할의 경찰 역을 맡은 배두신씨의 연기도 정예기의 흠잡을 데가 없었다.(이 분들의 연기가 노는 힘, 살아 요즘도 꿈에 자신 오거나 함.)​ 중 후반부터 반전을 거듭하고 배우의 연기력이 도헤탄소, 심한 몰입감이 크고 정예 키교루국 필자는 총 16화를 21만에 정주행하고 말았다.모드적인 평은 전반적인 게이샤도 게이샤이지만 매화 게이샤가 정예기가 탄탄해 어차피 자신의 첫 번째 시도도 놓칠 수 없는 드라마였다.그래서 모든 횟수를 옆가슴을 조이며 시청했고 이강예기가 궁금해 정예기 결국 정예기 주행하게 만들었다.(일본에서 보면 그 이강주까지 너희들이 궁금해 견딜 수 없을 것이다) 조승우씨가 검사로서 팔을 올리고 문재에 대한 생각을 하는 장면과 배두 자신이 여경 노릇을 할 때는 그렇게 멋있고...(그냥 반해버리고 녹는) 무수한 떡과 속임수로 정주행하는 동안 추리하는 재미도 있으니 정치 범죄물을 좋아한다면 꼭 보시고 싶다.​ ​ 비밀의 숲 시즌 2밴 용이 확정됐다는 희소식도 있으므로 한 방송 시작 전에 바로 정주행들 힘내고!


    2. 버드 박스(Bird Box)


    >


    이번에는 영화를 추천해 보자.미국 영화인 버드 박스는 필자의 넷플릭스 입문 영화이다.필자는 이 영화를 지인의 권유로 보게 되었는데, 막상 알아보니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라 별로 기대하지 않고 감상하던 중... 가짱! 편견이 깨져버린 겁니다.웬일이야, 너희들 재미있잖아. 우선 소재가 참신해.지구의 멸망, 전염병의 확산, 외계로부터의 침략등이 아니라"악령을 보면 깊은 우울감에 빠져 자살하고, 이것은 곧 집단 자살로 이어지는 택시에서 발생하는 재난 영화"입니다.여기서 악령은, 그 형태가 직접적으로 자신이 오지 않는 "무엇인가"입니다.(유령이 자신의 유령이 아니고 공포영화도 아니니 안심하세요.) 공포영화는 필자가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이 악령에 맞서 생존하기 위해 눈을 가린 채 필사적인 노력을 하게 된다.여느 재난영화와 마찬가지로 버드박스도 내용은 살아남기가 전부다.모든 것이 미흡할 수도 있지만 필자가 이 작품을 추천한 궁극적인 이유는 뛰어난 연출력과 배우 산드라 블럭 씨(주인공)의 연기력, 세부적인 이야기 전개, 그리고 마지막 반전 때문입니다.모두적 평가는 비극적이고 압도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력은 극장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다른 재난영화에 비해 작은 스마트폰이 내 컴퓨터 모니터로 시청해도 결코 다소 뒤지지 않는 몰입감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또 재난이 발생했을 때 생존자들은 각각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춰 감상하는 재미도 있었다.'내 아이가' 만약 인류가 멸망할지도 모르는 초유의 재앙을 겪었을 때, 소수의 생존자가 나라면, 나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라고 생각하게 했습니다.짜릿한 재난 SF영화를 찾고 있다면 이 영화를 적극 추천한다.


    3. 청춘 시대 한개


    >


    가장 최근까지 당신에게 무턱대고 어두운 이야기만 소개했으니, 마지막 작품은 청춘을 전부 sound는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다.​ ​'청춘 시대'은 JTBC드라마에서 팍히에스, 한승연, 항이에리, 박은빈 류 화영 총 5명의 배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임니다니다.스토리는 '쉐어 하우스에서 동거하는 5명의 청춘의 사랑, 우정, 꽃상을 그린 이야기'에서 매번 여러 에피소드나 사고가 한 입 하나로 되어있습니다만.들은 서로를 동정하거나 미워하거나 위로하거나 공감하면서 조금씩 성장합니다.다같이 연아이, 취업, 사회적 박탈감, 어릴적 트라우마 등을 소재로 하다보니 현재 대학생인 필자는 비록 자취도, 동거도 하지 않는 프로통학러 ☆이지만 주인공들이 겪는 여러 가지 느낌과 고난 속에서 공감되는 요소가 많았다(아마 필자뿐 아니라 이 작품을 본 대다수 대학생들이 공감하는 듯)면서도 나날의 청춘들이 느끼는 여러 분야와 이에 관한 사회적 심각성도 하나 들었지만 중간 재미와 웃음 sound를 위한 요소도 많아 모두 무겁지 않게 풀어주었다.또 나는 이 드라마를 보고 배우 박혜수씨의 매력에 끌려서 영화 스윙키즈도 보고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도 보고 인스타그램 계정도 팔로우 해버리는 닥튼사고가 하나 있다고 생각했다. 사랑합니다 ♥)​ ​ 이 작품은 '청춘 시대 2'도 개봉된 상태이지만 청춘 시대 하나 서울이라는 제목의 나 먼저 재미 본 사람으로 출연 배우들이 달리 아직 안 봔 상태 임니다니다."모두적인 평"는 대학생의 현실을 적절하게 반영한 작품으로 공감할 수 있는 요소가 많아 몰입하고 캐릭터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이 분명하고 특정 인물 아니라 모든 인물의 입장에서 타일러 볼 수 있었다. 청춘시대는 무거운 주제가 될 만한 주제를 가볍게 풀어내면서 도시청자들에게 충분히 진정성 있게 전달한 드라마라고 설명합니다.그래서 현재 대학생들이 본인을 진학할 예정인 예비대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이렇게 총 두번 글을 적에 걸쳐서 1년간 본 콘텐츠들 중에서 엄선한 다섯개의 작품을 추천했다.이 밖에도 추천하고 싶은 걸작들이 많은데, 그 중 최대한 재미있으면서도 다양한 시각의 작품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으니 넷플릭스 콘텐츠 중 어느 것을 볼지 고민하던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늘 그랬듯이 길면 긴 글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역시 다른 주제로 찾아뵙겠다.그럼 20000!


    이웃하는 코멘트의 공감은 저에게 매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