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에 좋은 소음식, 통풍에 과인쁜 소음식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2:37

    우리 오빠는 통풍기가 좀 있었는데 괜찮을 것 같다고 했어. 음주도 하고 음주도 하고 그랬더니 술안주로 고기도 먹어줬어요.며칠은 쉬지 않고 끈질긴 소리 주군을 한 뒤 지난 5월 5일 연휴 때 완전히 죽은 살아 본 인했습니다.직장 출근도 며칠 못하고 병원에 가서 통풍치료를 하라고 했는데 병원에 갔다고 별거 아니라고 주장해서 본인이 사혈을 했네요. (웃음)좀 자신이 같았지만 6일 현충일에 갑자기 야간부터 심해져서 당일 출근 못할 가족들에게 떠밀려서 병원에 갔습니다.당일 병원 가서 통풍 주사, 통풍 레이저 염증 치료(시립 병원에서 실비 보험 처리 가능), 물리 치료 2종 세토우, 염증을 제거하는 약을 전기 장치를 이용하여 초소 리파처럼 비집어 넣어 주기까지 받아 왔습니다.그래서 병원 갔다 오셔서 많이 묻자 훈계한 것보다 효과가 좋다는 2~3일 더 치료 받으러 오면 하셨다네입니다.약은 소염제 1주일 전에 요산을 녹여약 한달분을 처방 받아 왔습니다.아아, 그래서인지, 가족 이야기는 듣지만, 본인이 먹어서 그런가, 라는 이유인지, 구애는 강하다.


    >


    아내 소음 때문에 왼발만 아플 때는 울면서 참는데 오른발에 증상이 자신 있게 진행돼서 병원에 가셨군요.오른발과 비교해보면 왼발이 많이 부었어요.오른발 엄지발가락 옆 관절이 빨개졌어요.


    >



    >


    점처럼 보이는건 형 스스로가 사혈한 흔적이다. ( ́;ω;`)


    >


    오른쪽 엄지발가락 옆 관절에 염증이 생겨서 빨개졌어요.통풍을 고치지 않고 내버려두면 왼쪽 다리처럼 붓고 아파서 걸을 수도 없을 겁니다.병은 초기에 고쳐야 해요.병을 키우면 안됩니다.특히 저 같은 남자분이 여자들에 비해 병원에 가는 걸 싫어해요.왠만해서는 대충 버텨요.참지 못하면 알아서 병원에 가요.통풍에 좋은 작은 요리, 자신 있는 작은 요리는 무엇이 있습니까?오빠에게 알리려고 검색해봤어요.먼저 통풍 환자는 닭고기, 돼지고기, 쇠고기 등 고단백 소음식을 먹으면 체내에서 요산의 발족이 증가하게 된다고 합니다.고단백 소음식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그래서 고등어, 꽁치, 정어리, 청어, 정어리 등 등푸른 생선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그 외에도 술, 특히 맥주를 피하라고 하더군요.육류의 내장, 새우, 예키린의 고도 등도 피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럼 통풍에 좋은 소음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계란, 치즈, 곡류, 양배추, 감자, 고구마 등의 대부분의 야채, 바자회, 우유, 해조류 등이 있습니다.그 외에 통풍 환자가 통풍의 통증에서 칭송받는 방법은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신 분은 체중감량을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여 주십시오. 식사량을 조절하세요. - 푸딩이 적은 소음식을 드시고 - 튀김 자체 부침개 등 조리법을 피하고 - 요산 배출 돕는 물을 많이 드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